맘을 비우다(빼다) 보니 정말 넓은 세상이 보이고 내가 행복함을 이 순간에도 느낀다

2017. 8. 5

마음수련 연수. 커다란 기대 없이 신청했고, 부담 없이 왔는데..연수 첫날부터 내 마음에 와 닿은 연수 시스템을 보고 너무 기뻤다.
첫날부터 오늘 이 시간까지 반복되는 학습이었지만 한마디 한마디 놓칠 수 없는 마음을 빼는 내용이었기에 집중하지 않을 수 없었다.
평소 마음수련에 대해 “맘”에 대해 중요성을 아주 조금 알고 있었지만 맘에 대한 구체적인 연구와 노하우가 접목된 실제적인 학습내용은 처음 접했고 매우 훌륭했다.

특히, 강사선생님들의 열정과 애정 어린 강의는 감탄과 감동 그 이상이며, 우리를 지도하여 주시는 김상훈T와 이오남T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시종일관 맘 빼기위해 헌신적으로 주.야 도와주심에 거듭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이번 마음수련 연수가 앞으로의 내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어 세상 살아가는 방법과 지혜를 구체적으로 깨우쳐 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맘을 비우다(빼다) 보니 정말 넓은 세상이 보이고 내가 행복함을 이 순간에도 느끼며 나의 행복이 가족의 행복. 더 나아가 모든 이의 행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가족들, 친지들, 친구들, 동료교사들에게 꼭 연수받을 것을 권유할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서울 00고 최0만 선생님

참가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