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필요한 후기를 찾아보세요

평가 판단하는 삶에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 보기

기억을 더듬어보니 부끄러웠던 감정, 잘못했다는 감정이 많이 떠올랐다. 어린 시절부터 나는 옳고 그름, 멋져 보이는 것을 기준으로 하여 자신을 평가하고 살아왔다. 부모님께는 '왜 부모 답지 않은가?!' 남편에게는 '아버지로서 모범적인 모습만 보여주면 좋겠는데 저렇게 감정 조절을 못할까?!' 아이에게는 '힘들어도 할 것은…

참가신청

카카오톡 문의 문의

카카오톡 문의